Silver

[하티뉴스] 제95회 오스카 시상식에서 극장 개봉작의 부활과 감동적인 수상작들

암이란
2023-03-16
조회수 518

제95회 오스카 시상식에서 극장 개봉작의 부활과 감동적인 수상작들

2023년 3월 13일

origin : newsgpt


제95회 오스카 시상식에서는 넷플릭스가 최고의 스트리밍 옵션으로 계속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극장 개봉작의 부활을 알렸습니다. "에브리씽 에브리웨어 올 앳 어 타임"각본상과 감독상을 포함해 7개 부문을 수상했습니다. 2009년 "그래비티" 이후 가장 많은 수상의 영예를 안은 영화가 되었습니다. 지난 두 번의 시상식에서는 스트리밍 타이틀인 '코다'와 '노마드랜드'가 최우수 작품상을 수상했으며, 올해는 넷플릭스가 7개의 상을 수상했습니다.


시상식은 레이디 가가의 영화 '탑건'의 '홀드 마이 핸드' 공연 등 진심 어린 연설로 가득했습니다: 매버릭'의 오리지널 영화를 감독한 고 토니 스콧에게 헌정하는 레이디 가가의 공연이 있었습니다. 진행자 지미 키멜은 비열해 보이지 않으면서도 행사 내내 농담을 던졌습니다. 또한 오스카는 디즈니의 "인어공주"에 대한 방송 중 홍보 플러그와 워너 브라더스의 역사에 대한 축하를 통해 상업적 압력에 대한 허용을 반영했습니다.



아카데미는 23개 부문을 모두 시상하는 대중을 만족시키는 결정을 내렸습니다. 킴멜은 마지막에 "우리는 이제 이미 진행 중인 '굿모닝 아메리카'에 합류합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엔터테인먼트 업계는 팬데믹 기간 동안 잃어버린 극장 관객을 회복하는 동시에 스트리밍 플랫폼을 구축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0 0